주식 ㅠㅠㅠㅠ 작성자minimini|작성시간26.06.23|조회수1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들어갔는데, 폭망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르르르까 | 작성시간 26.06.23 삼전 닉스는 기다리면 됩니다. 작성자더 없이 행복하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다 내렸어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