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슨 질문 게시판

이러시는 이유가 뭐냐구요

작성자lefrog|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작은아버지 보세요 친할머니 논을 팔고 정확히 형제들끼리 5분할 하자고 해놓고선, 저희에게 주시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왜 자꾸 전화도 메시지도 기피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도대체 왜 저희에게 이렇게 하시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