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INALE 배우기

피날레 2009 저장이 안되는데 어떻하죠?

작성자최윤영|작성시간12.05.02|조회수516 목록 댓글 1

피날레 2009버젼 정식 아니고 쓰고 있는데...그래서 그런지 작업 다 해놓고선 오른쪽 위 x 버튼 눌르면 원래 저장할까요 묻는 창이 뜨면서 저장이 되는데 누르니까 그냥 피날레가 꺼지면서 그동안 작업했던것들이 하나도 저장이 안되네요....

그리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 종료한다는 창이 뜨면서 갑자기 컴이 다운되서 저장이 안됩니다.

뭐가 문제가 있는걸까요 고수님들......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mooaa | 작성시간 12.05.03 피날레 2009는 인증법이 무척 복잡합니다 프린트와 저장이 안되는 건 인증이 안되서 그렇습니다
    인증법을 아신다면 새로 설치하시고 업데이트 기간을 묻는 창에는 No로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