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날레 2009버젼 정식 아니고 쓰고 있는데...그래서 그런지 작업 다 해놓고선 오른쪽 위 x 버튼 눌르면 원래 저장할까요 묻는 창이 뜨면서 저장이 되는데 누르니까 그냥 피날레가 꺼지면서 그동안 작업했던것들이 하나도 저장이 안되네요....
그리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 종료한다는 창이 뜨면서 갑자기 컴이 다운되서 저장이 안됩니다.
뭐가 문제가 있는걸까요 고수님들......헐
다음검색
피날레 2009버젼 정식 아니고 쓰고 있는데...그래서 그런지 작업 다 해놓고선 오른쪽 위 x 버튼 눌르면 원래 저장할까요 묻는 창이 뜨면서 저장이 되는데 누르니까 그냥 피날레가 꺼지면서 그동안 작업했던것들이 하나도 저장이 안되네요....
그리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 종료한다는 창이 뜨면서 갑자기 컴이 다운되서 저장이 안됩니다.
뭐가 문제가 있는걸까요 고수님들......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