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 그다지 덥지 않은 날씨 어제 내린 비로 아주
화창하고 깨끗한 날 횡성 호수길 트레킹 을 하였습니다
참석인원이 예전 같지 않아 아쉬움은 있이지만 28인승
리무진 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튼 임원진의 수고로 즐겁고 행복한 호수길 트레킹
을 끝내고 점심식사와 커피로 하루 여정을 잘 마무리
했어요
다음검색
유월 그다지 덥지 않은 날씨 어제 내린 비로 아주
화창하고 깨끗한 날 횡성 호수길 트레킹 을 하였습니다
참석인원이 예전 같지 않아 아쉬움은 있이지만 28인승
리무진 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튼 임원진의 수고로 즐겁고 행복한 호수길 트레킹
을 끝내고 점심식사와 커피로 하루 여정을 잘 마무리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