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방

군산 동행산악회를 사랑합니다!

작성자문형식|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2019년5월22일(수)에 오색약수 쪽 등산로를 이용해 설악산 대청봉을 오르다가 중간 쯤에서

"군산동행산악회" 리본을 보고 사진을 찍어왔지요.

대청봉은 두 번째 오르는 거였는데 정상석 미터법을 수정하기 전의 모습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목적이 있었답니다.

우리나라는 학교에서 미터법 바르게 쓰기를 가르치지 않아서 전국민이 미터법 하나를 바르게 쓸 줄

모르는 부끄러운 국민이 되고 말았습니다.

군산동행산악회 회원여러분께서도 정상석을 보게 되면 엉터리 미터법인지 바른 미터법인지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군산동행산악회 회원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1964년 1월 1일 미터법 도입 ]   * 이길여산부인과기념관 : 가천 이길여산부인과기념관(제5차 관람) : 네이버 블로그

[ 미터법 바르게 쓰기 캠페인 ]

[ 사돈의 유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