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5월22일(수)에 오색약수 쪽 등산로를 이용해 설악산 대청봉을 오르다가 중간 쯤에서
"군산동행산악회" 리본을 보고 사진을 찍어왔지요.
대청봉은 두 번째 오르는 거였는데 정상석 미터법을 수정하기 전의 모습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목적이 있었답니다.
우리나라는 학교에서 미터법 바르게 쓰기를 가르치지 않아서 전국민이 미터법 하나를 바르게 쓸 줄
모르는 부끄러운 국민이 되고 말았습니다.
군산동행산악회 회원여러분께서도 정상석을 보게 되면 엉터리 미터법인지 바른 미터법인지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군산동행산악회 회원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1964년 1월 1일 미터법 도입 ] * 이길여산부인과기념관 : 가천 이길여산부인과기념관(제5차 관람) : 네이버 블로그
[ 미터법 바르게 쓰기 캠페인 ]
[ 사돈의 유래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