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문회

작성자신비의바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3
만나서 반가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혜숙 | 작성시간 26.06.21 8년만에 8회동문모임이었습니다
    감회가 새로웠다고 해야할까요
    이제부터 쭉쭉 이어가야죠^^
  • 작성자고혜숙 | 작성시간 26.06.21 8년만에 8회동문모임이었습니다
    감회가 새로웠다고 해야할까요
    이제부터 쭉쭉 이어가야죠^^
  • 작성자손종심 고문,지기장/ 조미자 운영자 | 작성시간 13:02 new 시작하면 이렇게 이루어지는데...행복해 보이네요.
    홍보부장님 고생 많았고 우리 다시볼 그날을 기약하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