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오래만에 우리동문들이 모이는
자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함께모여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동문모임공지#
일시 : 6월20일
시간 : 오후6시
장소 : 박해윤통영해물밥상
(광안점)
회비 : 오만원
타지에서 오시는 동문님도 있으셔서
숙박시설도 예약하겠습니다
각 회기 모임있으시면 회원들께 알려주시고밴드에 초대될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 니다
동문 운영자 연락처
고문 : 손종심
010-9918-7200
회장 : 고명성
010 -8858-8806
운영총무 : 조미자
010-8210-4467
언제라도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6월20일토요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