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 X 후타바 조종기 사용사 작성자에디슨|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곰탱이(최천명) 작성시간26.06.12 후타바 쓰시는분거 파일한개를 복사해서 본인조종기에 옮겨서 사용하면 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디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혹시 후타바로 쓰고계신가요? FILE 위치 찾아보니 : c:\ProgramData\HELI-X11\files\controller\ 에 *.XML FILE로 되어 있네요. 가지고 계신 회원,선배님 계시면 사본하나 부탁드립니다. 김사힙니다.조종기는 T8FG 또는 T14SG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탱이(최천명) 작성시간26.06.12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하겟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디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조종기의 세팅(모델)이 아니고 PC 프로그램에서 조종기 설정이 있어요.(홀드,아이들 )스위치를 인식,세팅하는 방법을 여쭤본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