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답변

HELI-X 시뮬 후타바로 사용시 도움요청

작성자에디슨|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 목록 댓글 0

조종기  스위치 할당 SETTING  이 어렵네요.  (홀드,아이들 1,2) 

혹시 후타바로 쓰고계신가요?

 FILE 위치 찾아보니 : c:\ProgramData\HELI-X11\files\controller\ 에 *.XML FILE로 되어 있네요. 가지고 계신 회원,선배님 계시면 사본하나 부탁드립니다. 감사힙니다.

조종기는 T8FG 또는 T14SG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