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답변

중방전용 배터리로 작업 가능할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전온균(79)|작성시간26.06.23|조회수203 목록 댓글 0

스팩은 LG 18650 m h 1 3200mah 배터리인데요 혹시 작업 해보신분 계실까요?ㅜㅜ
창고정리 하다 찾았는데 너무 많아서 처리 불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