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방전용 배터리로 작업 가능할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전온균(79)|작성시간26.06.23|조회수2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팩은 LG 18650 m h 1 3200mah 배터리인데요 혹시 작업 해보신분 계실까요?ㅜㅜ창고정리 하다 찾았는데 너무 많아서 처리 불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