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과답변

김수호님!헬리5랑 GWS알씨하비 중고장터에서 샀는데요..

작성자볼라공|작성시간05.07.15|조회수119 목록 댓글 1

김수호님!헬리5랑 GWS알씨하비 중고장터에서 샀는데요..

 

거래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돈은 판매자에게 먼저 주는건가여?

 

물건 받고 돈주는건가여?

 

사기당함 어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수호 | 작성시간 05.07.16 당연히 주파수 대역은 같은 것이겠죠? 보통 거래방법은 돈을 먼저 입금해줍니다... 그 전에 판매하시는 분의 이름으로 그동안의 거래내역을 한번 살펴보세요.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으니깐, 이름과 전화번호로 확인을 해보세요... 거래내역을 한번 보시고, 판단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