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호님!헬리5랑 GWS알씨하비 중고장터에서 샀는데요.. 작성자볼라공|작성시간05.07.15|조회수1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수호님!헬리5랑 GWS알씨하비 중고장터에서 샀는데요.. 거래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돈은 판매자에게 먼저 주는건가여? 물건 받고 돈주는건가여? 사기당함 어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수호 | 작성시간 05.07.16 당연히 주파수 대역은 같은 것이겠죠? 보통 거래방법은 돈을 먼저 입금해줍니다... 그 전에 판매하시는 분의 이름으로 그동안의 거래내역을 한번 살펴보세요. 동명이인이 있을 수 있으니깐, 이름과 전화번호로 확인을 해보세요... 거래내역을 한번 보시고, 판단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