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후타바 유저나 사용하실 분들에게 희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작성자엠블라(손영진)|작성시간15.05.21|조회수786 목록 댓글 5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해외RC샵입니다

 

카톡으로 상담 언제든 가능하며 얼마전부터 후타바 제품을 취급하기 시작했네요

자동차 쪽에서는 이미 당골 고객을 많이 확보한걸로 압니다

해외샵이지만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곳입니다

 

후타바의 경우 국내 제품이던 해외직구 제품이던 인증 태클에 자유로운건 많은 분들이 아실겁니다

그리고... 관세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불법은 아닙니다

그부분에 대해선 샵에 문의 하시면 안내해 드릴겁니다


사이트를 소개 하는 이유는 네이버나 다음 장터에 가격좋은 14sg 구매할라치면 장터 매복해야하고

개인이 판매하는 제품이라 카드 결제안되고

직구가격에 못사면 억울해서 비싸게는 못사겠고... 뭐 다들 이런 마음 아니겠습니까 ㅋㅋ

 

제가 지금 계산해보니 14sg의 경우엔 7008 수신기 포함이며 배송비 17달라

부피 작은 제품을은 배송비 10달라 정도 붙네요

물론 페이팔 결제 가능하구요

 

제가 이용해본 바로는 7-10일이면 도착 하더군요

친절도 하고 상담도 잘해주고 좋은곳 같아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14sg

http://rcyah.com/search.php?keyword=14sg

 

6303sb

http://rcyah.com/search.php?keyword=6303

 

2008sb

http://rcyah.com/productdetail.php?pn=14589

 

3008sb

http://rcyah.com/productdetail.php?pn=85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아아빠*김경훈 | 작성시간 15.05.21 관세생각하면..보따리상인이 더이득이네요ㅠㅠ 근데 관세가없네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엠블라(손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5.21 공유해야죠^^
  • 작성자비오는날~(유선종73) | 작성시간 15.05.21 가입시 한글로 해야 합니까? 영어로 해야 합니까?
  • 답댓글 작성자엠블라(손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5.21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시구요
    문의나 주소작성등등 한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오는날~(유선종73) | 작성시간 15.05.21 엠블라(손영진)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