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몬스터 5.2 헬리컬기어 장착후기

작성자최명규 (철원)|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병종(헬기환자) 작성시간26.06.12 마지막 영상 타렉 같았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최명규 (철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ㅋㅋㅋ 감사합니다.
    타렉(=긴바지형님)이 보면 웃을것 같긴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 멍이오[박현명] 작성시간26.06.14 구입초기때 참 간절했었는데..아쉽지만 이제라도 바뀌어서 다행입니다. 응원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최명규 (철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네^^
    고알피엠으로 날리면 로터 파열음에 별로 신경이 안쓰였는데, 저알피엠으로 날려보니까 기어 맞물리는 소리 없이 로터가 살랑살랑 바람가르는 소리에 나름 재미있게 날릴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