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의 벗님이여

작성자정직남 (천왕봉)|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0


🌸 나의 벗님이여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건
얼마나 향기로운 일일까요?

보고싶은
사람이 있디는 건
얼마나 즐거운 일일까요?

세상을 휘돌아
멀어져 가는 사람들 속에서
그리워지는 사람이 있다는 건
얼마나 다행한 일일까요?

그로 인하여
비어가는 인생길에
그리움 가득 채워가며
살아갈 수 있다는 건 얼마나
반갑고 고마운 일일까요?

가까이 멀리
그리고 때로는 아주 멀리
보이지 않는 곳에서 라도
생각나고 아롱 거리는
그리워지는 사람이 있다는 건
아직 내가 살아 있다는 느낌을 주는
기쁜일이 아닐까요?

아! 그러한 당신이
있다는 건 또 얼마나
아름답고 행복한 일일까요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그리운 벗이여!
그대가 있음에 나의
노을길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다는 걸
잘 알고 있답니다

고맙고 그리운 벗이여
그대를 사랑합니다!!


🌸나의 벗님이여💝

https://goodsaying.storyshare.co.kr/board/item/detail/?board=board1&id=5325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