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가끔은 선선한 날씨가 있는 나날도
있내요 모든분들 건강유념 하기를 바랍니다
6월 정기산행은 충주호 둘레길 금빛송어횟집 앞에서 출발하여
신매삼거리까지합니다
임도길따라 걷다보면 여름의 싱그로움이 물씬풍기는 여운이
오래동안 마음속에 간직할수있는시간이 머무르지않을까 생각
합니다 참 좋은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6월 14일 (일요일) 출발 장소
신도림역 1번 출구 길 건너 마을버스종점뒤
동영 관광 오전 07시 출발합니다
회 장 박국환 : 010-3735-8146
총 무 배천희 : 010-2800-0631
산악대장 강우정 : 010-5090-7624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