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가거도. 만재도 - 동이나물님 (1)

작성자까망베르|작성시간26.05.26|조회수189 목록 댓글 10

' 대한민국 최서남단 가거도 입니다.'

 

 

   2일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현행대방 | 작성시간 26.05.26 섬길여행은 아직도 진행중인듯 갚은 여운이 남아있고 즐기는 시간입니다 정성가득한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동이나물 | 작성시간 26.05.26 몇년째 금새우난초 개화기때 가거도를 돌아보지만 많은개체가 보존이되어서 기분은 좋았답니다
    무거운 카메라 짏어지시고 수고많으셧읍니다
  • 작성자오만음 | 작성시간 26.05.26 눈호강하는 사진을 보노라니 가거도에서 행복했던 시간들...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금새우난초 인증샷 고이 모셔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구름이 | 작성시간 26.05.26 가거도에 도착하여
    처음 눈에 띄는 가거도의 풍경
    해변의 멋진 바위들
    해무가 낀 숲속길
    금새우난초
    부족함이없는 멋진 섬이었습니다👍
  • 작성자봄내린 | 작성시간 26.05.26 야생에선 처음 목도한 금새우난초!
    그설렘과 감동들이 사진속 고스란히 들어있네요.
    빛이 없어 아쉽기도 했지만, 빛반사가 없어 더 선명해진 꽃님이들과 마주할 수 있었죠. 함깨 느낌표 찍으며 걸을 수 있어 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