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덕우도의 일출
덕우도를 떠나 황제도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이나물 작성시간 26.06.03 드뎌 --
까망베르님 사진 올라오네요
황제도 가는 길목. 덕우도. 부자섬입니다
덕우도 사진 즐감합니다
황제도. 소모도 사진 기다림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망베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며칠 전에 아들이 학회 참석 차 잠시 귀국해서 이런 저런 일로 바빠 사진이 많이 늦었어요..
어쩐지 덕우도 마을의 집들이 번듯하니 부자 섬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작성자용마 작성시간 26.06.03 덕우도의 멋진 해변모습
최고입니다 역시 섬은 천의
얼굴 덕우도의 모든것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망베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암석해변도 멋있고 하늘의 변화무쌍한 변화도 즐기며 걸었던 고즈넉한 숲길도 좋았지요.
황제도로 가는 배 위에서 바라본 덕우도가 의외로 큰섬이더라고요.
선착장 근처의 해안가도 멋있었고요.
무엇보다 걱정했던 날씨가 좋아 감사한 하루였지요. -
작성자산수유. 작성시간 26.06.04 아기자기한 벽화로 이루어진 마을 담벼락 훈훈하고 정감있네요
저절로 마음을 만져주는듯
자연이 주는 행복이 넘칩니다
까망베르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