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덕우도. 황제도. 소모도. 대모도 - 덕우도 (용마님진행)

작성자까망베르|작성시간26.06.03|조회수201 목록 댓글 5

 

 

   2일차..   

덕우도의  일출

덕우도를 떠나 황제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이나물 | 작성시간 26.06.03 드뎌 --
    까망베르님 사진 올라오네요
    황제도 가는 길목. 덕우도. 부자섬입니다
    덕우도 사진 즐감합니다
    황제도. 소모도 사진 기다림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망베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며칠 전에 아들이 학회 참석 차 잠시 귀국해서 이런 저런 일로 바빠 사진이 많이 늦었어요..

    어쩐지 덕우도 마을의 집들이 번듯하니 부자 섬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작성자용마 | 작성시간 26.06.03 덕우도의 멋진 해변모습
    최고입니다 역시 섬은 천의
    얼굴 덕우도의 모든것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망베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암석해변도 멋있고 하늘의 변화무쌍한 변화도 즐기며 걸었던 고즈넉한 숲길도 좋았지요.
    황제도로 가는 배 위에서 바라본 덕우도가 의외로 큰섬이더라고요.
    선착장 근처의 해안가도 멋있었고요.
    무엇보다 걱정했던 날씨가 좋아 감사한 하루였지요.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04 아기자기한 벽화로 이루어진 마을 담벼락 훈훈하고 정감있네요
    저절로 마음을 만져주는듯
    자연이 주는 행복이 넘칩니다
    까망베르님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