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RE:6월8일(월) 금당도 2 (용마님)

작성자나마스테|작성시간26.06.08|조회수179 목록 댓글 13

이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09 역시 나마님 후기글은 언제나 좋습니다
    금당도의 경치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산수유님 언제나 고맙습니다~^^
  • 작성자봄내린 | 작성시간 26.06.11 금당도 어떠셨나요?!
    아마도 또 가셔야겠죠?! ㅎㅎ
    전 다녀와 생각해보니 네번째였더라구요 ㅋ
    계절을 달리해 다양한 느낌표 찍을 수 있어 가고 또 가도 좋을 길들..
    이젠 서두름없이 멍때리는 금당도.. 이런거하러 다시 또 가보고싶답니다.

    담아내주신 추억물 소중히 잘 모셔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번길 같이하며 꽃도 마니배우고
    경험자 동행하니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현행대방 | 작성시간 26.06.12 봄내린님 여유는 4번째 발걸음이여서 였군요

    내심 그 여유가 많이 부러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