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수유. 작성시간 26.06.09 역시 나마님 후기글은 언제나 좋습니다
금당도의 경치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산수유님 언제나 고맙습니다~^^
-
작성자봄내린 작성시간 26.06.11 금당도 어떠셨나요?!
아마도 또 가셔야겠죠?! ㅎㅎ
전 다녀와 생각해보니 네번째였더라구요 ㅋ
계절을 달리해 다양한 느낌표 찍을 수 있어 가고 또 가도 좋을 길들..
이젠 서두름없이 멍때리는 금당도.. 이런거하러 다시 또 가보고싶답니다.
담아내주신 추억물 소중히 잘 모셔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번길 같이하며 꽃도 마니배우고
경험자 동행하니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현행대방 작성시간 26.06.12 봄내린님 여유는 4번째 발걸음이여서 였군요
내심 그 여유가 많이 부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