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RE:260609(화) 금당도2일차 2 교암청풍 엿개해변 해넘이 (용마님)

작성자나마스테|작성시간26.06.10|조회수116 목록 댓글 5

교암정풍 이어서

교암청풍 탐사마치고 숙소로

가마바위방향으로 가서 봉고를 타고 가야하는데
일행 몇명과 함케 세포마을로 걸어가기로

세포마을 지나고

첫날걸었던 당목재를지나

비파가 주렁주렁

차우마을지나

보현행님이 알려주신 숙소옆 삼백초



18시반 저녁식사를 하는도중
박동훈 해설사님 제의로 저녁노을보러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이나물 | 작성시간 26.06.10 금당도 적벽 청풍길
    보고 또봐도 머찜니다
    진행해주신 용마님 수고하셨습니다
    기록으로 남겨주신 나마스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동이나물 | 작성시간 26.06.11 금당도
    교암청풍--
    우리나라에서 3번째 안에 드는 억겹의세월의 조각공원
    나마스테님 시선으로 다시 돌아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마스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맞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다
    짘접 본 소감도 입이 벌어지더군요
    천혜의 관광자원 잘 보존 해야겠습니다
  • 작성자구름이 | 작성시간 26.06.12 금당도하면 가마바위와 교암청풍이
    블로그에 많이 나와서 봤는데
    실제로 보니 훨씬 더 멋있었고
    그길을 직접 걸을수있어서
    더좋았습니다^-^
  • 작성자봄내린 | 작성시간 26.06.13 대단하신 나마님의 열정
    차안에서도 동영상을 ㅎㅎ
    역시 현장의 느낌을 생생히 잡기엔 동영상 따라갈게 없다싶네요.
    뒷태 앞태 옆태 사정없이 잡힌날
    다음번엔 제가 더 열심히 노려보겠습니다!^^

    정말이지 억겁의 세월을 품고있는 교암청풍은 네번째 갔어도 그 감동을 말로도 사진으로도 표현하기 어려웠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