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2026.06.08~10(월~수)금당도 둘쨋날(형제도)/ 용마님

작성자봄내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6 목록 댓글 4

후박나무열매가 익어간다.

느티나무 충영이 온나무를 감싸고 있어 안타까웠다 ㅠ
느티나무 충영은 외줄면충(진딧물)인데,
4월중순 알에서 부화한 약충이 잎에 벌레혹을 만들고 번식한다. 5~6월 유사충이 대나무로 이동해 여름나기 한 후 10월에 다시 느티나무로 돌아와 교미후 산란하는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아침 든든히 먹고 배타러 가요~

간밤에 잘 잤니?!

과연 오늘은 또 어디로?!...

이런 양식부표를 선장님의 명핸들링으로 사이사이 피해가며-

드디어 우리가 올라 탈 형제도가 눈앞에 보인다

자~! 올라 타 봅시다!

어찌나 멋지게 조심스레 운전해 주시는지.. 고맙습니다 선장님!

바위취가 빼꼼히 우리들을 구경한다

지구탐사대 ㅎㅎ

갯까치수영

바위채송화

거북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마스테 | 작성시간 26.06.12
    작은풀꽃하나마저 놓치지않고 아름다움을 표현해내시는 봄내린님표 명품후기 감사합니다

    형제도 다녀온게 4일이 지났을 뿐인데 기억에서 가물가물 하네요~
  • 작성자용마 | 작성시간 26.06.12 역시 봄내린님은 해안 절묘한
    모습 잡아내는 기술자입니다
    보는 순간 기억 생생 감동입니다
    다음엔 또 어디로
  • 작성자학동 | 작성시간 26.06.13 물때에 따라서
    접안후 도선하는데
    쉽고,어렵고가 차이가 많군요.

    사진으로 봐도 확연하게 다르네요.

    무인도를 여러개를 한꺼번에 다니다 보니,배만 부름니다.
    (기억이 잘 안되요)

    몇몇사진은 전혀 보지 못한거 들이 있어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15 시선과 감정선만 움직이는 사진속 풍경들 즐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