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반찬 ㅎㅎ
올리고보니, 나마님이 제셀폰으로 찍어주신 제사진이네요 ㅋ 당신셀폰은 배터리아웃.. 충전중 ㅎㅎ
좋은날 점지받아 먼섬까지 나설 수 있었네요.
날씨와 선장님 용마님의 합작품이었네요^^
딱 한가구 산다는데..
어찌 거북이처럼 보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이나물 작성시간 26.06.12 3년전
부도. 섭도 답사다녀올 당시
박근범씨 이성미씨 부부 딱 1가구 거주.
여객선 없고
전기도 자가 발전기로 --오지섬
꼭 놀러오라고 신신당부하였는데--
이번 섬길도보에서 마을을 안돌아보고. 갯바위만 돌아본것이 아쉽네요
봄내린님 사진으로
그섬을 돌아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마 작성시간 26.06.13 지기님 아쉬워 하지마세요
1가구거주 섭도 부도
허락받지 않고 입도한다는것도
문제 유발
전에 가사도 앞 광대도
입도 불가 선착장 바로앞에서 선장 전화 거주민 반대
바로 앞에서 되돌아갔슴니다
현지 현재 상황에따라 달라지는 경우 다반사
그래도 좋으신 선장님 만나 섭도 갯바위 등대 탐방
정상에서 조망은 상상 이상의 최고였슴니다
특히나 무인도 탐방은 내생각대로 할수없는경우
많아 그때그때 주어진 조건에서 최적을 찿아
내는것이 오케입니다.
멋진 섭도, 부도 섬길 최초 가고싶은 궁금중
해결된 하루의 대만족입니다.
-
작성자생생 작성시간 26.06.14 섬길님들 모두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산수유. 작성시간 26.06.15 와~~~우
말이 필요 없쓰요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하~~바다와 하늘빛 풍경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