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완도금당도~2차 둘째날**무인도탐방~2

작성자앵글로|작성시간26.06.14|조회수90 목록 댓글 10

소덕우도

소질마도~해녀분들이 욜심히 일을 하십니다

칠기도로 갑니다~

자그마한 백사장이 이쁘요~!!

아이들 그림가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자 | 작성시간 26.06.14 무인도를 즐기고 초집중하는 우리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담아주셨군요. 감사드려요^^
  • 작성자나마스테 | 작성시간 26.06.14 소무의도 바위틈에서 제비들이 들라거리는 모습 담아려고 애썼는데 이놈들 너무잽싸서 담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아쉽게 보지못 하네요~

    1차 때보다 물이 마니 빠진듯해요
    그래서 또다른 모습을 봅니다
    1차땐 물에비친 반영놀이도 동굴안에서 바라본 풍경이 없어 아쉬워요~
  • 작성자엄지 | 작성시간 26.06.14 금당도의 다도해들 숨겨진 빛나는 무인도가 많아
    설렘과 기대속에 왔지요
    하나하나 발걸음 옮길때 마다
    대 걸작품들
    자연의 경의로움속에 함께 할수 있었던것에 또 감사 드리며
    멋진작품들 잘 간직 합니다~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15 금당도는 보물의 섬 같습니다
    앵글로님의 시선으로 담아낸 비경과 절경 자연의 아름다움에 설레고 있습니다
  • 작성자유영 | 작성시간 26.06.19 미끄러운 것이 무서워
    못 밟아본 소덕우도
    속살은 이랬군요
    배에서 바라본 소덕우도
    멋졌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