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수유. 작성시간 26.06.15 앵글로님이 표현해주신 금당도 역시 아름답고 멋지고 그속에 님들의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
작성자마음햇살 작성시간 26.06.15 앵글로님의 시각에 따라
멋진 금강도를 다시 한번 밟아 봅니다.
또 가고 싶으요~~~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솔향기 작성시간 26.06.15 또
가구싶오요 2 -
작성자혀니 작성시간 26.06.15 한 폭 한 폭이 모두 그림입니다.
파란 바다와 어우러진
우리 님들도 아름답구요.
이름만큼 아름다운 금당도,
앵글로님 덕분에 다시
가 봅니다. 몇 번을 깄는데
부르면 또 가야겠지요. 😆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봄내린 작성시간 26.06.15 역시 새벽을 가르셨네요!^^
일출도 보시고 공돌놀이도 하시고 삐약이 병아리도 만나시고~ 1차때의 미진한점을 확실히 보강해 더 멋지게 아침맞이를 여유로이 하셨네요!
이박심일 다채로운 금당의 모습 담아내느라 애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