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시20분 상록수역 출발
11시10분 계마항 등대식당 도착 이른점심
12시30분 계마항 출발
13시35분 대규모 해상풍력단지 공사현장 지남
14시03분 풍력단지 너머 송이도 조망
14시10분 석만도 지남
14시35분 안마항 도착
15시12분 안마 민박 짐풀고 트래킹 출발
15시27분 안마항 방파제 빨간등대
15시40분 말코바위 전망대(댓한민국 영해 직선기점)
16시40분 문끝 전망대
17시00분 굴테기 둘래길(해안도로) 시점
17시36분 굴태기 둘래길 종점(임도합류)
17시40분 뒷산 신흥봉 입구
17시53분 뒷산 정상 179m (표시판 없음).
18시13분 송신탑 전방 헬기장
18시30분 송신탑지나 당?(돌담집터~)
18시48분 도로길 하산
19시00분 팽나무민박 앞 수령500년 팽나무
19시19분 안마식당 숙소 도착
산행거리 10km 4시간 소요
계마항 등대식당 뒤쪽에 금당도에서 본 선인장 노란꽃
전망좋은 식당 뒷편에서 계마항배경으로
계마항
등대식당 야외 테라스에서 칼국수식사
섬사랑16호 탑승
풍력단지 공사현장 너머 송이도
송이도 줌인 촬영
소석만도
안마도 접근 해변
안마도 해식동굴들
관리도 쇠코바위가 연상되는 말코바위
해당화 총무님
안마도 도착
도착 단체사진
선착장 바로 앞 숙소 안마민박
미역 건조와 선착장
방파제 등대쪽으로 트래킹시작
솔향기님이준비하신 몸빼바지
기다란 방파제 벽면에 안마도 이니셜 말그림들~
위쪽으로 말코바위 전망대가 보인다
등대앞 패션쑈~^^
테트라포토 가 안정적으로 보인다
말코바위 전망대
대한민국 영해 직선기점 표시
몸빼패션 나마 ㅋ
아주편하고 시원하고 좋아요~
삐에로 앵글로님 ㅎ
덩달아 햇살님~^^
몸빼패션~ 조신한 은이님^^
오도 횡도(우)
오도
나난님
돌아본 지나온길이 참예쁘다
삘기꽃핀 해변 모습
옛집터가 여러개보인다
문끝전망대 입구
온산이 삘기꽃이다
보현행님
문끝전망대에서
앵글로님
올라서 내려다본 문끝전망대
건너편 오섬과 횡섬일부
솔향기님
단체 패션 2
뒷편해안도로가 지나온길들이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린왕자 작성시간 26.06.17 몸빼 패션~ 넘 깜찍한 발상입니다.
보는 이의 마음을 유쾌하고 재밌게 해주는군요.
사슴의 피해를 방송에서 마니 봤는데 심각하네요.
소안군도에 있는 당사도 역시 사슴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더라구요.
인간과 동물의 공존...함께 고민해야할 문제입니다. -
작성자여행아 작성시간 26.06.17 몸빼바지
이름만 들어도 편안해져요.
몸빼패션 멋져요.ㅎ -
작성자마술피리 작성시간 26.06.19 좋은곳, 좋은 사람들 그리고 교복.
참 깜찍한 발상. ^ -
작성자경자 작성시간 26.06.21 알찬 스케쥴과 완벽한 팀웍과 날씨까지 받쳐 준, 섬 섬 섬~~!
완벽한 여행입니다. 맘껏 즐기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