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260616(화) 안마도 첫날 2 (솔향기님)

작성자나마스테|작성시간26.06.16|조회수152 목록 댓글 9


이어서

문끝전망대 나오며 뒷편 지나온 길들을 배경으로

다시 문끝전망대 입구 돌아옴


굴태기 둘래길 해안 접근 등산로입구로 야자매트가 깔렸다

아주 작은 해수욕장


사슴들의 피해가 심각하다
사슴높이 아래엔 잎사구를 볼수없다
간간히 사슴들을 관찰할수있었다



내일 가야할 바다건너 송이도를 배경으로




굴태기둘래길 끝 임도합류


신흥봉방향으로
초입에 뚜렷한 길이 없다
이곳에서 도로를 따라 내려가기엔 시간이 일러
조금더 진행해보기로한다

신흥봉정상
아무런 표식도 없다

함께오른 나난님 인증



나무에. 두른. 파란비닐이 길안내를 한다


송신탑 직전 헬기장










군부다 우측으로 비탈진 길을 돌아 길이 연결된다

이곳 당터까지 오는데 시간이 아니소요되어
약속한 저녁식사 시간을 맞추기위해
뒷산 지나 하산하려다 이곳에서 바로 하신 했다

하늘나팔꽃인가 생각했는데 AI에게 물어보니
독말풀 이라는 독초란다


수령 500년 당산나무




낙월초 안마분교 (폐교)



발전소







내일 가볼 죽도가 정면으 로보인다




오늘 걷지않으면 내일 뛰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원 | 작성시간 26.06.17 넘 귀여운 꽃사슴 같네요.
    톡톡 튀는 솔향기님의
    아이디어 굿~~^^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17 웃드레 패션으로 안마도의 여인들이 돋보였음다
    맘껏 즐기고 느끼고~~
    하늘빛이 설레게 합니다
    예뻐서~~~
  • 작성자오만음 | 작성시간 26.06.20 장거리운전에 진사님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앵글로 | 작성시간 26.06.21 생동감있는 사진들 멋집니다
    여러모로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제사진도 많이 담았네요
    감사합니다 ~나마성님
  • 작성자경자 | 작성시간 26.06.21 안마도에서 시간이 참 오붓하고 여유로와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