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RE:260617(수) 안마도 둘째날2 (솔향기님) 작성중

작성자나마스테|작성시간26.06.17|조회수89 목록 댓글 6

이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정 | 작성시간 26.06.17 가거도
    섬등반도 비슷한 듯 해요
    멋진 풍광보며
    즐기시는 님들
    신나 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18 자연속에서 마음의 여유를 ~
    우리들의 축복입니다~^^
  • 작성자솔향기 | 작성시간 26.06.18 죽도
    끝지점까지 걸어보았습니다 ㆍ
    그 능선위에서
    바람이 들려주는 소리를
    파도가 들려주는 소리를
    송골매가 푸득이며
    날라가는 소리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ㆍ
  • 작성자마음햇살 | 작성시간 26.06.18 죽도가 아름 다웠지만
    배에서 보는 죽도의 해안선과 해식동굴들이
    명불허전 이었어요.
  • 작성자오만음 | 작성시간 26.06.20 죽도에서 1시간 남짓한 트레킹!
    멋진 풍광에 꿈꾸는듯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