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RE:RE:260617(수) 안마도 둘째날3 (솔향기님) 작성중

작성자나마스테|작성시간26.06.17|조회수87 목록 댓글 9


18.05. 계마항 도착.
18.10. 차랑 출발
19.07. 무안명가 낙지비빔밥 식사
20.00. 무안국제호텔 도착

하루가 3일처럼 긴 하루였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이나물 | 작성시간 26.06.18 안마도
    예전에는 엄청 좋았었고
    원도 자연이 살아있었던섬인데
    인간이 키우다가 채산성이 없다고 방치해버려서 기아급수로 개체수 늘어서. 사슴도 먹고살기위해서. 자연을 ----
    나마스테님 안마도 흔적 즐감했읍니다
  • 작성자오만음 | 작성시간 26.06.18 마이잔등둘레길이 궁금해서 가보았는데요
    업다운이 넘..
    멋진풍광에 눈호강하고
    다리는 몸살날뻔했어요.
  • 작성자방랑인 | 작성시간 26.06.18 안마도 좋은 경치를 꽃사슴으로 피해가 많아서 아쉼이 가득.....
  • 작성자봄내린 | 작성시간 26.06.19 남자분들께도 몸빼바지를~~~ ㅎㅎ
    함께 못 한 아쉬움 나마님의 시선으로 누려봅니다.
    힘은 좀 드셨어도 오래기억될 낭만가득 여정 되신듯.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20 어미 송골매의 거친 저항에
    우리는 조용조용 끝섬까지 가고
    거기서 바라본 풍경은
    감동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