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섬도보 사진방

금당도 - (용마님 진행)..(2)

작성자까망베르|작성시간26.06.20|조회수163 목록 댓글 7

   가마바위에서..   

 

   교암청풍에서..   

 

 

    3일차..   

타래난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이 | 작성시간 26.06.20 금당도의 지난여정을
    다시볼수 있게되어 감사드립니다.
    까망베르님의 멋진사진과 아름다운 편집은
    마치 친절한 여행서를 보는것같아 눈이 매우 즐겁습니다.~
    다시한번 수고하심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21 와~~~ㅜ 말이 필요없는 풍경
    교암청풍 가마바위 까망베르님
    작품속에서 되살아나는듯 멋지고 감단했네요
    사진속 금당도 하늘과 바다 사이에서 뭔일이~~

  • 작성자어린왕자 | 작성시간 26.06.21 멋진 사진 잘 보았습니다.
    까망베르님의 사진을 보면 현장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2년 전, 금당도 교암청풍 길목에서 '섬길 따라' 팀과 조우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도 함께할 기회가 오리라 생각하며 열씨미 카페를 들여다보고 있네요.
  • 작성자마음햇살 | 작성시간 26.06.21 언제라도 그 안에서는
    작고 아름다운
    내 안의 나를.. 만날 수 있는
    그 곳이 그립습니다.
    멋진 비경을 다시 한번
    품게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베르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경자 | 작성시간 26.06.21 무거운 카메라 메시고 섬의 아름댜움을 담기위해 묵묵히 집중하던 까망베르님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