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허사도
진행을 해볼려고. 여러방면으로 알아보았으나
(고비용 선박비용 14명 정원에 250만원) 이고
국방부. 과학연구소. 소유섬이라서. 간혹 군인들이. 섬에 있을때가 있으면. 섬에서 장시간 체류가 어렵다고 하기에
포기하기가 너무도 아름다운섬이기에. 추후. 번개형식으로
진행예정입니다
환불받을실분들. 환불계좌. 잠금글로 알려주시면 일괄 환불예정입니다
다음검색
소허사도
진행을 해볼려고. 여러방면으로 알아보았으나
(고비용 선박비용 14명 정원에 250만원) 이고
국방부. 과학연구소. 소유섬이라서. 간혹 군인들이. 섬에 있을때가 있으면. 섬에서 장시간 체류가 어렵다고 하기에
포기하기가 너무도 아름다운섬이기에. 추후. 번개형식으로
진행예정입니다
환불받을실분들. 환불계좌. 잠금글로 알려주시면 일괄 환불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