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마를 찾아주세요

작성자앵글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110 목록 댓글 5

이소후 어미와 멀리 떨어진거 같아요~? ( 되지빠귀 유조)

배도 많이 고픈가봅니다~

어미찾아 가렴~ 숲속으로 보내 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랑인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메이 | 작성시간 26.06.07 아이와 함께 읽던 '엄마잃은 아기참새' 생각나네요.~^^
    막 날개 짓을 배워 세상구경 나왔다가 잠시 둥지를 잃은 아기 새들이
    엄마새를 찾아갔겠지요~^^
  • 작성자산수유. | 작성시간 26.06.07 아고야 어여 엄마가 왔음 좋겠다~^^
  • 작성자학동 | 작성시간 26.06.08 솜털이 보이네요.
    앵글로님의 손 안에서는
    편해 보이는 데~~
    그래도 어미 찾아가는 게
    낫겠지요.
    먹이 달라고 입 벌리는 모습이
    서글프면서도 앙증맞네요 ㅎ
    순간포착.
    멋집니다 😊
  • 작성자혜선 | 작성시간 26.06.08 이소후 의 어미새는 그 보답으로
    앵글로 님께 무슨 씨(?)를 물고 올지 궁금하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