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후 어미와 멀리 떨어진거 같아요~? ( 되지빠귀 유조)
배도 많이 고픈가봅니다~
어미찾아 가렴~ 숲속으로 보내 주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이 작성시간 26.06.07 아이와 함께 읽던 '엄마잃은 아기참새' 생각나네요.~^^
막 날개 짓을 배워 세상구경 나왔다가 잠시 둥지를 잃은 아기 새들이
엄마새를 찾아갔겠지요~^^ -
작성자산수유. 작성시간 26.06.07 아고야 어여 엄마가 왔음 좋겠다~^^
-
작성자학동 작성시간 26.06.08 솜털이 보이네요.
앵글로님의 손 안에서는
편해 보이는 데~~
그래도 어미 찾아가는 게
낫겠지요.
먹이 달라고 입 벌리는 모습이
서글프면서도 앙증맞네요 ㅎ
순간포착.
멋집니다 😊 -
작성자혜선 작성시간 26.06.08 이소후 의 어미새는 그 보답으로
앵글로 님께 무슨 씨(?)를 물고 올지 궁금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