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지막 자두맛을~! 불시 소방대피!

작성자풀잎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2

주말 지난사이 나뭇잎 🌿 🍃 사이사이에 울긋불긋 자두가!
우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고 또 먹고!

이번엔 마지막 헹굼물 정수기 물까지 동원!
씻어서 맛보는 풍부한 경험까지 지원을~!

며칠 더 지나!
막대기로 떨어 딴 새빨간 마지막 자두의 달콤한 맛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꼭 한개씩만 먹을수 있어 더 맛있었지만 아쉬워는 아이들~♡

주차 타워 만드는 태오와 우주!

맛있는 요리 한상!

예쁜 바구니에 과일을 옮겨 담고 있는 시현이♡

"과일 드실래요?"

🔥 불시 소방대피훈련 있는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슬이 | 작성시간 26.06.20 찬슬이 말과 희수 활동이 맞아떨어지는 걸 보면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ㅎㅎㅎㅎ물론 가끔이지만~
    저 노란기차는 아직도 좋아하네요😂
    집에 빨래집게는 어딘가로 다 숨겨놓고 스스로도 못찾고있답니당 희수에는 많이있대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풀잎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희수 소식통 우수기자 찬스리!^^
    희수에서도 집게는 그자체만으로도 유익한 놀이로 이어지지만 정말 많은 놀이를 연결해주는 놀이감인것 같아요
    찬스리네 집게는 숨바꼭질중!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