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두 따는 날~~^^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0

희수 마당에 자두가 이제 거인이 딸수 있는 높이에만 남아있었어요.
다니엘 겸둥이가 캔디가 거인이면 좋겠다네요.
그래서 다니엘 장신 잎새선생님이 자두를 털어서 따기로 하고 아이들은 아래에서 보자기로 받기로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