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 하나 반(4세)

6월3주 별하나반 놀이이야기

작성자권용화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0

매일매일 바깥으로 나가고 싶은
우리 별들이들....
그.래.서
바깥놀이도 다녀오고
뮤지컬 관람도했어요.
정말 바쁜 한주를 보낸
우리 별들이~~♡
더워도 즐거운 놀이는
계속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