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세 반(누리 6,7세)

6월 1주 이야기~♡

작성자강지은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0

6월 첫째주는 도시농업지원센터 견학이 제일 즐거웠던것 같아요♡
오~~래 놀고오고 싶었지요^^
주말에 아이들과 나들이 다녀오시면 좋을듯 해요
힐링되는 느낌을 받으실거예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