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세 반(누리 6,7세)

♡6월 3주 이야기♡

작성자강지은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0

뮤지컬 관람으로 마무리한 6월 3주~
공원ㆍ놀이터에서도 즐겁게 놀고ᆢ
공부도 잊지않고 꼭~꼭~^^
일주일이 정말 금방 지나갔네요

만세반~6월의 마지막주도 신나게 보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