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다는 소식과 폭우 소식에
맘도 간도 졸이는 전날 밤
취소자가 이어진다.
신 새벽에 교대를 향해
걸음 재촉하다
지기님 전화 왜 죽전으로 안가지?
하시는데 난 당당히 이곳은 항상
그렇다고 큰소리 쳐 놓고
교대 찻집에 도착해 확인 결과
아쁠싸 큰일 났다.
죽전과 동천팀 종합운동장역으로
방향전환 하는데 손 떨려 말 떨려
걷잡을 수 없는 실수가
결국 비채님.초원님.보라님은
되돌아 가는 상황이 되어버려
몸 둘바를 모르겠다
이른 새벽부터 준비해서 나오는데
하루 일정이 펑크나니 이 얼마나
황당 할까 싶은데 윈망도 않고
회비도 환불 안해두 된다시니
고맙기도하고 행복하기도 하고
내 잘 못이라서 환불해드렸다
15명정도 취소자가 나와
대기자로 채우면서 자리
배정했는데 계속 변경하면서
이렇게 힘든 줄이야.
그래도 집 나오면 즐겁고 좋다
오랫만에 우산쓰고 현등사 오르는
길은 완전 등산행
그나마 비가 오니 션해져서
힘은 들어도 끝까지 갔다오니
아픈 다리가 지금도 뻐근하다
스위스 에델바이스 마을
사진을 봤을때보다 다른 느낌
생각만큼 멋지진 않았다
입장료 단체 6.000원은 음료수값
스위스마을에서만 사용
좀 형평성 없는듯하다
차한잔 마시면서 바라보는 뷰는
멋지다.
비 맞으면서 여행 다니며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으며
생소한 곳에서 마시는 차 한잔
우리들의 모습을 보니
중후한 노인네들 그래도 멋지다
지기님 떡
순수님 야쿠르트와 초코렡
그외 간식거리 챙겨오신님들
모두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분 전 new
진행자로 제대로 확인 못한
내가 미워지는 날이였지요
모나리자님 위로글 감사해요
-
작성자영금 작성시간 1시간 48분 전 new
에구..
그날 맘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저도 알콩달콩님 속 썩여드린 1인으로
넘나 죄송혀유-.-;;;
담부턴 정신 바짝 차리고
잘 하겠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여행,
고마운 마음 한가득입니다!
편한 쉼 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분 전 new
영금님 함께여서 감사했지요
영금님 속 썩인것 없어요 ㅎ
그래도 함께여서 즐거을
여행길이였지요
고마운 댓글 감사해요 -
작성자부산갈매기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참석은 못했지만
밝고 건강하신 모습
넘 보기 좋습니다
주관하신 알콩달콩님
& 운영지님들 수고 많았습니다
언제니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분 전 new
멀리서 응원 글 보내주시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