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 ; 12명
(석주대장님, 근태님,어울림님
날마다님,신애님,알콩달콩님
송이님,희야님,희선님,장꼬방님
모나리자,코코샤넬님)
수입내역;
회비11명×10,000=110,000
지출내역
석주대장님 식대 10,000
-------------------------
잔액 100,000원
이월금 136,240+100,000=236,240원
산행방 현잔액은 236,240원 입니다
찬조 물품
한돈삼겹살 3Kg(석주대장님 찬조)
상추 미나리 깻잎 쌈장 김치(신애님 찬조)
그외 모든 회원님들께서 멸치조림 오이장아찌 오이냉국 장아찌 과일 떡 주류등등 많은 음식들을 준비해 주셔서 고기랑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야외에서 먹는 한돈 삼겹살맛 그야말로 꿀맛이였습니다
음식 준비해 주신 모든님들 감사 합니다
남자 회원님들 무거운짐 나르느라 수고 많으셨고 삼겹살 찬조 해주신 석주대장님 반찬 준비해준 신애님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리고 함께 해주신 님들 함께라서 넘 즐겁고 행복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선 작성시간 26.06.07 모나리자언니
정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찐언니들
함께 해서
즐겁고 넉넉한
산행이었습니다~
석주대장님
근태님
어울림님
날마다님
무거운 짐이동 ~ .
고기 맛있게
구워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ㅡㆍ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모나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희선님 오랫만이라 더 반가웠습니다
자주자주 만나요. -
작성자리나 작성시간 26.06.07 무의도 멋찐 우리 산행방 식구들
보고 싶은데 참석 몬해서 아쉽고
모나리자님 결산 아주
수고 많이 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희선 작성시간 26.06.07 리나언니
다음에는
같이 가게요ㅡ
빈 자리가 엄청
크게 느껴져
많이 아쉬웠습니다 -
작성자모나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리나님 함께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