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주시티투어 결산및후기

작성자금잔디|작성시간26.06.06|조회수91 목록 댓글 2

여주로 가는길은 지차철'전철
로 혼자는 지겹겠지만 함께 수다떨며
창밖으로 보이는 푸른 실록과 대화속에 여주역에서'회원들과
만남 여주시티투어 버스에 탑승
첫번째 목적지 신륵사에서 가지고온
간식으로 요기를 하고' 자유스럽게 이동 날씨도 좋고 천서리 막국수와
만두로 점심식사하고 나름 여유로움이 좋은 시간이 된것 같다
참석자
쎄라이님 리딩 파라솔님
살그머니님 돌산님
금잔디 삼매화님 송아리님
세럼님 라벤더님 나무잎님 10명
미참석자
자은님 장꼬방 휴수동행 천명
4명
수입 6000×12=72000(리딩자 총무면제)

지출내역
시티투어비 5000×12=60000
아이스크림 커피 12000
식대 각자 계산
지출 72000
쎄라이님식대는 세럼이 찬조해주셔서 그식대로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가끔 참석하시는 세럼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나리자 | 작성시간 26.06.07 총무님 결산보고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알콩달콩 | 작성시간 26.06.07 오붓한 여주 투어
    즐거운 시간들 보내고
    결산 마무리도 확실하게
    수고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