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3일 석림사계곡 쭈꾸미먹방 후기및 정산

작성자금잔디|작성시간26.06.13|조회수124 목록 댓글 13

작년 여름의 물놀이 추억으로 장암역에서 모여 서둘러 계곡을 향해
덥지만 씩씩하게 걸어서 올라가는데
계곡의 물은 너무 말랐다
농작물도 생각하면 가뭄이 걱정도 된다

늘 가던 정자로 가서 시원한 바람에
땀을 식히며 가지고온 간식들을 꺼내 놓고 수다와 간식타임은 즐겁다
지기님의 아이스떡 라벤더향님은
샌드위치 참외 비오님의홍삼스틱
덕분에 요기들 하셨지요

좀더 걷는팀은 석림사 절쪽으로 올라가고 남은 일행은 쉼하는 시간
그사이 처음나오신 자스민님은 네잎크로바를 여러개 찾으셨다
행운여신인가 보다
2시에 식사시간을 정하고 내려갔지만 조금은 대기가 길다 4명입장하는 번호표를'얻었다고
해서 먼저 들어가 식사하려니 뒤통수가 뜨겁다

커피숍도 만원 자리잡기가 어렵다
본인 취향대로 커피 드시라하고
안드실분도 있으니까~~~
식사비 걷을때 커피값 까지 내신분들
커피 주문해드리고 즐거우신지
집에 갈 생각들을 안하신다
요즘 컨디션 난조로 먼저 일어섰다
결국 횡단보도에서 다같이 장암역으로'갔지만~
더운날 고운향기님들과 즐거웠습니다
더운 여름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참석하신분
쎄라이님 파라솔님 비오님 이정표님
김조영님 대훈님 평촌님 영도님
예스노님 노석님 10명

송아리님 금잔디 라벤더향님 삼매화님 알콩달콩님 코코샤넬님
초원님 쟈스민님 민이님 9명

수입
1000×18=18000(쎄라이님면제)
지출
리딩자 쎄라이님 식대
쭈꾸미 15000+아이스크림3500=
18500 잔액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조영 | 작성시간 26.06.14 반가운 울 님들
    늘 건강 하시길요
    또한
    재밌게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제대로 인사는 못나누었지만 자주 모임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알콩달콩 | 작성시간 26.06.14 씩씩하게 걷는 모습
    보기 좋았어요
    이젠 나보다 더 잘 걷는듯~~
    수고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치면 걷기 싫을까봐
    열심히 걸었습니다
    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코코샤넬 | 작성시간 26.06.14 울 총무님
    수고많이 하셨어요
    덕분어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