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 8명
(석주대장님,어울림님,날마다님,
산꼴님,신애님,희야님,희선님,
모나리자)
수입내역
산행회비 7명×1000=7,000
회비 8명x 19,000=152,000
수입합계 159,000
지출내역
닭도리탕 112,000
설빙빙설 25,400
커피 5,000
지출합계 142,400
159,000-142,400=16,600
이월금 236,240+16,600
=252,840원
산행방 현잔액은 252,840원
입니다.
비오는날 우중산행 석주대장님 좋은 산행지 리딩 하시느라 넘 수고 많으셨고 함께 하신님들 한명도 빠짐없이 즐겁고 행복한 산행이 였습니다
비가 오니 땅도 촉촉하고 우산 위로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마져도 넘 정겹게 느껴 졌습니다
오늘 첫산행에 참석해 주신 산꼴님 반가웠습니다
산행후 식당에서 맛있는 닭도리탕도 먹고 설빙에서 빙설이랑 커피까지 넘 맛나게 잘 먹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산우님들 담 산행에서 반갑게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나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희야님 함께라서 즐거웠고 반가웠습니다 이제 자주자주 봅시다요.
-
작성자리나 작성시간 26.06.20 맛난 닭볶음탕으로 뒷풀이
설빙으로 마무리
완죤 부러운 산꾼들
비오니까 더 좋았찌요 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모나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리나님 오늘 닭볶음탕 넘 푸짐하고 맛 있었답니다 담 상계역 쪽으로 가면 한번 더 먹고 싶은맛 담에 함께 해요.
-
작성자석주 작성시간 26.06.21 모나리자님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모나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석주대장님 좋은곳 리딩 감사 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