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존재
1. 죽을 수밖에 없는 연액한 존재. 생명 오래 안간다. 70-80이면 10% 밖에 남지 않고 남은 자도 비실거리며 산다.
2.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시간, 공간, 소유, 생각 모든 것이 갇혀 있다.
3. 죄인다. 악을 퍼뜨리고 먹고 살려고 하는 경향이 크다.
4. 스스로 구원할 수 없다. 모든 이단들은 스스로 하나님이지만 다 거짓말이다.
다음검색
인간의 존재
1. 죽을 수밖에 없는 연액한 존재. 생명 오래 안간다. 70-80이면 10% 밖에 남지 않고 남은 자도 비실거리며 산다.
2.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시간, 공간, 소유, 생각 모든 것이 갇혀 있다.
3. 죄인다. 악을 퍼뜨리고 먹고 살려고 하는 경향이 크다.
4. 스스로 구원할 수 없다. 모든 이단들은 스스로 하나님이지만 다 거짓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