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6.19(금) 더움

작성자생각하는어부|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인간의 존재

1. 죽을 수밖에 없는 연액한 존재. 생명 오래 안간다. 70-80이면 10% 밖에 남지 않고 남은 자도 비실거리며 산다.

2.능력이 제한되어 있다. 시간, 공간, 소유, 생각 모든 것이 갇혀 있다.

3. 죄인다. 악을 퍼뜨리고 먹고 살려고 하는 경향이 크다.

4. 스스로 구원할 수 없다. 모든 이단들은 스스로 하나님이지만 다 거짓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