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요양원 방문 위한 기도

작성자양춘근|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2

행복한요양원 방문위한 합심기도
(6/8~10)
*행복한요양원 찾아가는 엔게디
발걸음에 주님 사랑가득 채우소서
*겸손히 섬기는 엔게디 되게하소서
*오가는길 안전하고 평탄하게하소서
*함께드리는 예배와 찬양 주님
받으시고 임재하여주소서
*엔게디와 어르신들 간에 성령의
코이노니아 이루게하소서
*순서 맡은이들에게 성령 충만
주옵소서
*원장님 이하 모든 직원들이
주님의 마음으로 섬기게하소서
*모든 영광 주님 홀로 받으소서

예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은혜~^^ | 작성시간 26.06.07 아멘 할렐루야
    하나님께는
    영광을 섬기는
    어르신들께는 위로와 기쁨이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
  • 작성자전숙진 | 작성시간 26.06.08 주님의 마음으로 섬기게 하소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