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 중보기도 입니다

작성자임찬희|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6

말씀~야고보서 3:2
인도~김 은주 전도사님

'거인을 읽다' 책을 읽던 중, 말에 대한것이 특히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상대방이 불구덩이에 들어가는 상황이 아니면 참견이나 비난하는 말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 사람을 생각하여 말하고, 함부로 말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미운말, 비난하는 말을 하지 말고,
주의 이름으로 그 사람을 축복하는 마음으로 기도하여야 겠 습니다
미움이 마음에 들어오려 할 때 얼른 물리치고 축복의 기도를 합시다
찬양과 말로 축복하면 상대방이 변합니다
변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시다

♡추가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였음
♡엔게디 중보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였음
기도 제목
*김 명옥 권사님, 김 영실 사모님, 도혜숙 권사님, 최동희 사모님 자녀의 가정에 태의 문 열어 주시길 기도 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은구 | 작성시간 26.06.11 아멘
  • 작성자조은혜~^^ | 작성시간 26.06.11 아멘
  • 작성자최동희 | 작성시간 26.06.11 아멘! 지휘자님 백내장수술과 건강검진 모두 잘 이루어지게 하시고 더욱 강건케 하옵소서
  • 작성자금혜영 | 작성시간 26.06.12 아멘!
    하나님께서 각 가정마다 새 생명주시기를 기도합니다~♡
  • 작성자전숙진 | 작성시간 26.06.12 아멘!함께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