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면서 만난것들^^

작성자사랑과행복(김종순)|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6

코스모스

호박꽃

호박

분꽃

목마가렛

갯기름나물꽃

접시꽃

기린초

나무수국

자두

별수국

다래

우리빌라 화단에핀 수국

포도

제라늄

철쭉

뱀딸기

버베나

석류꽃

모나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과행복(김종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천지만물이 춤추니 나무도 꽃들도 ㅎㅎ
  • 작성자알토신갑숙 | 작성시간 26.06.20 뱀딸기 보니 ㅎ시골 옛 생각이나요 뱀딸기는 뱀이 먹는줄만 알고 무서워했어요 ㅎㅎ 이쁘고 아름다운 꽃들과함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랑과행복(김종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고향엔 뱀딸기도 많았었지요 먹기도 했던거 같아요
  • 작성자양춘근 | 작성시간 26.06.21 new 포도송이가 아주
    소담하네요.
    머지않아 맛있게 익으면
    사람에게 큰 기쁨 되겠네요

    카페마당에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과행복(김종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카페 마당에 핀 아나벨수국도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