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천시

이미순의 여보오!

작성자애지사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여보오!
이미순


삼거리에서
신호등 쪽으로 걸어가는 초등학생쯤 되는 누나가
유치원생쯤 되는 남동생에게


아까 집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는데
아빠가 뭐라고 한 줄 알아?


뭐랬어?


여보
여보
여보오!


그러자 엄마가 짠하고 나타나서
팔 걷어붙이고
망설임 없이
!


잡았어?
잡았지!


아빠는?


먼발치에서 짝짝짝 박수를 쳤지
--이민순 시집 {날마다 두 개의 자화상을 그린다}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