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원사진방

홍현

작성자청해(대구71)|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10

소엽풍란 홍화 대표종
시간차로 피고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해(대구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점점 화려해집니다
    처음에는 한송이 피었는데 ㅎ
  • 작성자함백산 | 작성시간 26.06.22 멋지십니다
    비결이 뭘까요?
    궁금!!! ㅎ
  • 답댓글 작성자청해(대구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몇년 키웠습니다
    뿌리만 길게 자라면 알아서 피더라고요
    자생지 난균을 한달에 한번 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함백산 | 작성시간 26.06.22 청해(대구71) 
    네~~
    난균" 처음 들어요

    모든 난에
    다 주나요?

    어디서
    구매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청해(대구7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함백산 춘란부터 다육이까지 다 줍니다
    지인분께서 만드는데 저도 작은 콜라병(300ml??) 하나에 만원씩 사옵니다
    1000배로 희석해서 줄줄 뿌려주고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