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후배님이 산행 같이 가자하여 개척산행길 나서 봅니다. 계곡을 사이에 두고 둘이서 한쪽식 탐방, 저는 주변 탐색중 가족삼을 만났네요. 기분 짱입니다. 산 아래쪽으로 이동, 그곳에서도 멋진심 몇뿌리 봤습니다. 2차 산행지로 이동, 그곳에서는 아무것도 없네요. 처녀지에서 그래도 대박산행 하고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범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가족삼을 만나 기쁨 만땅 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택 이 작성시간 26.06.07 덕분에 편히 다녀왔습니다
이틀산행에 수고하셨구요
푹 쉬세요 ~~^^ -
답댓글 작성자범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덕분에 좋은심 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대문성 작성시간 26.06.09 개척산행이힘들어도 성취감은 최고지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범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영월로 산행은 처음 갔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