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 행 후 기

해안가절벽도라지 산행했네요

작성자기수(전남 광양)|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3

어제도 홀로 해안가절벽으로 도라지산행 다녀왔어요
날씨가 더워도 도라지생각예 산행을 않할수도없고 운동삼아
즐거운마음으로 땀흘리며 잼나게 산행하고 왔네요
대물은 만나지 못하고 약용만 조금채취해서 철수했네요
집에와서 농사일하고 옥수수 잘익어가나 확인했더니
이제 수확해야 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 호랑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안전산행하십시요
  • 작성자실크로드 | 작성시간 26.06.22 new 엉아야꺼 그만캐라 깡냉이 따와
  • 작성자산사랑유 | 작성시간 1시간 4분 전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